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CUSTOMER CENTER

BANK ACCOUNT

  • 예금주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상품이 오배송/누락/ 파손 되었어요,

작성자 나우몰(ip:)

작성일 2016-12-04 18:21:33

조회 33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나우몰 고객님들이 이런 불편을 겪지 않으셨으면 좋겠지만,

가끔 상품이 오배송, 누락, 파손된 경우가 있습니다.


해외 배송의 경우 여러 단계(해외 배송, 항공운송, 세관, 검역, 국내배송 등)를 거치기 때문에 가끔 발생합니다.

그럴 경우 운송장이 붙어 있는 박스 그대로의 사진과 수령하신 상품 사진이 필요합니다.(2장 컷 이상)

운송장이 붙어 있는 박스의 사진이 없는 경우 보상이 어렵습니다.

1) 수령하셨던 박스의 전체 사진(운송장 번호 보이게)

2) 오배송/누락/파손된 제품 사진 (수령한 상품 사진, 파손된 경우 완충제, 포장상태등도 보여지게 한컷)


나우몰 미국물류센터는 해외 발송전에 상품 검수, 안전 포장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